0222348585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
x

언론보도

  • >병원소개>
  • 언론보도
이주홍 대표원장, 中서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 이식술 시연
작성자 : 참바로
등록일 : 2017-06-28   조회수 : 790
첨부파일 :


[ 이주홍 대표원장,  中서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 이식술 시연 ]


출처기사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319949


4.jpg


▶ 중국무장경찰병원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 이식술 시연, 참바로병원 이주홍 대표원장 


16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무장경찰총병원에서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우측 사진)의 관절경을 이용한 공개수술시연회가 진행됐다. 사진은 집도의 참바로병원 이주홍 대표원장(좌측 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중국무장경찰총병원 골4과 장종원 교수(좌측 사진 오른쪽에서 세 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세원셀론텍 제공.


[매일일보 홍승우 기자] 세원셀론텍[091090]이 중국무장경찰총병원 초청으로 중국 베이징에서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Chondron)’의 관절내시경(관절경)을 이용한 수술 시연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세원셀론텍은 지난 16일 중국무장경찰총병원에서 참바로병원 이주홍 대표원장의 집도하에 무릎연골손상 환자(36세, 중국 남성)을 대상으로 관절경을 이용해 ‘콘드론’을 이식하는 공개수술시연회(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무장경찰총병원 골4과 장종원(Zhang Zhong Won) 주임교수를 비롯한 주요 의료진들이 참관했다.


이번 행사는 세원셀론텍이 일본의 재생의료 전문회사 ANA헬스케어와 협력해 추진 중인 ‘콘드론’의 중국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세원셀론텍은 지난해 7월 ANA헬스케어와 ‘콘드론’ 중국시장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중국무장경찰총병원 및 중국 고위층 전용병원인 중국인민해방군총병원(301병원, 4200병상 규모) 등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중심의 30여개 유수 의료기관들과 협력병원 협약을 추진 중이다.

중국 현지에서 ‘콘드론’을 생산하기 위해 필수적인 원·부재료를 키트화한 CRM Kit(연골세포배양키트)를 중국 현지 협력병원과 협약체결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며, 이는 ‘콘드론’의 중국시장 진출에 중요한 포석이 될 전망이다.

세원셀론텍 관계자는 “무릎관절질환 수술이 연간 200만건 이상 시행되고 있는 중국시장의 실질적 수요자이자 사용자인 정형외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CRM Kit 공급 및 라이브 서저리 개최 등 ‘콘드론’ 사용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사전마케팅을 지속해오고 있다”며 “콘드론 제조 교육과 관절경을 이용한 시술 교육 및 세미나가 병행 실시된 이번 라이브 서저리도 중국시장 내 CRM Kit 공급 및 치료실적 증가와 협력병원 확대에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우 기자  hongswzz@m-i.kr

개인정보 취급방침

상호 : 참바로병원  |  대표자 : 이주홍, 최종문  |  사업자등록번호 : 218-97-01293

서울시 중구 다산로258 2층, 3층(흥인동, 리마크빌동대문)  |  대표번호 : 02-2234-8585  |  팩스 : 02-2235-7785

참바로병원 직원교육 참바로병원 네이버블로그 참바로병원 모두 SSL